"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휘닉스평창 연간이용권, 제가 직접 써보니 이렇습니다!
안녕하세요! 여행과 액티비티를 사랑하는 평범한 직장인이자,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저희 가족은 매년 어디로 떠나야 할지, 어떤 새로운 경험을 아이들에게 선물해 줄 수 있을지 고민하는 게 연례행사처럼 되어버렸는데요. 지금은 없어지다시피 한 티몬을 통해 해마다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을 이용했었습니다.
처음에는 평창까지의 거리가 있기 때문에 구매를 하더라도 몇 번이나 이용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과, 일시적으로 많은 비용을 내는 것에 대한 고민이 있어 망설였었지만, 한번 구매한 이후에는 매년 딜이 뜨기를 기다리는 사람이 되어버렸습니다.
그 이유는 아이가 너무 좋아한다는 것과 이 패키지 가격에 비할만한 2박의 숙박권이 포함된다는 것 때문이었습니다.
왜 하필 휘닉스평창이었을까?
수도권 근처에도 좋은 리조트가 많은데 왜 굳이 평창까지 가느냐고 묻는 친구들이 많았어요. 솔직히 저도 처음엔 그게 가장 큰 고민이었죠. 하지만 결정적인 이유는 휘닉스평창이 단순히 겨울 스키장에 그치지 않는 '사계절 종합 리조트' 라는 점 때문이었습니다. 활발한 아이들이 있다 보니 겨울 한 철만 이용하는 시즌권보다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내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연간이용권이 훨씬 합리적이라는 계산이 서더군요. 그리고 그 선택은 정말 옳았습니다!
연간이용권 가격과 구매 꿀팁
많은 분이 가장 궁금해하실 가격! 2025년 기준으로 4인 가족권(대인2, 소인2)은 정가 기준으로 100만 원이 훌쩍 넘는 금액이었어요. 부담이 안된다면 거짓말이죠. 하지만 여기서 꿀팁이 있습니다! 바로 쿠팡에서 지금 대박 핫딜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https://link.coupang.com/a/cDyAMB
쿠팡이 추천하는 쿠팡트래블 2025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관련 혜택과 특가
쿠팡이 추천하는 쿠팡트래블 2025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관련 특가를 만나보세요. 로켓와우 회원은 다양한 할인과 무료 배송 및 반품 혜택도 누릴 수 있어요.
pages.coupang.com
바로 이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7월 19일까지 4인권을 59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격에 2박의 숙박권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에 가족여행을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전혀 부담이 없는 금액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연간 이용권이 해마다 5월~4월까지 기간으로 판매하는 것인데 이미 2025년 7월이 되었기 때문에 2개월 치를 제외하고 저렴하게 구매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단, 숙박권은 성수기 때는 이용 불가이기 때문에 그점만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단순한 시즌권이 아닌 '사계절 프리패스'
이용권을 손에 쥐고 가장 먼저 느낀 건 '든든함'이었습니다. 스키 리프트는 물론이고, 여름엔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봄가을엔 몽블랑 정상까지 오르는 곤돌라까지 무료라니…! 이건 그냥 스키 시즌권이 아니라, 1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휘닉스평창 프리패스' 나 다름없더라고요. 주말마다 "이번 주엔 뭐 하지?"라는 고민 대신 "이번 주엔 평창 갈까?"라는 즐거운 고민을 하게 되었답니다.
겨울이 전부가 아니다! 사계절 내내 즐기는 혜택
연간이용권의 진정한 가치는 겨울이 끝난 후부터 드러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름의 오아시스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솔직히 이 패키지의 꽃은 블루캐니언에 있습니다. 이 혜택은 정말 '대박' 이라는 말밖에 안 나오더군요. 바로 지중해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1년 내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실내외를 합쳐 16,529㎡(약 5,000평) 규모에 다양한 슬라이드와 파도풀까지 갖추고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성수기 주말에는 워터파크 입장료만 해도 4인 가족이면 20만 원이 훌쩍 넘는데, 이걸 1년 내내 무료로 즐길 수 있다니…! 여름휴가 비용을 엄청나게 절약한 셈이죠.
성수기 때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폭염경보가 빗발치고 있는 요즘, 그리고 아이들 방학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바로 구매해서 여행계획을 세울 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봄과 가을의 낭만, 몽블랑 정상과 웰니스 숲길
스키 시즌이 끝나면 곤돌라는 뭘 할까 궁금했는데, 봄과 가을에는 '관광 곤돌라'로 변신합니다. 연간이용권으로 이 역시 무료로 탑승할 수 있어요. 푸릇푸릇한 신록이 가득한 봄,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가을에 몽블랑 정상에 오르면 탁 트인 백두대간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상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한 잔의 여유는 그야말로 힐링이었죠. 또한 리조트 내에 조성된 '웰니스 숲길'을 산책하며 피톤치드를 듬뿍 마시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놓치면 아쉬운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당일치기로 다녀오기엔 아쉬울 때가 많죠? 연간이용권 소지자는 휘닉스평창 콘도 및 호텔 객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수기 주중에는 최대 70% , 주말이나 성수기에도 40~50%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1박 2일 여행 계획을 세우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이외에도 볼링장, 노래방,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 할인 혜택이 따라오니, 방문 전에 꼭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래서, 휘닉스평창 연간이용권 정말 추천할까요?
반년 동안 휘닉스평창 연간이용권을 사용해 본 지금, 누군가 저에게 구매를 추천하냐고 묻는다면 저는 망설임 없이 "네!"라고 대답할 겁니다. 물론 초기 비용은 부담스럽지만, 그 이상의 가치를 충분히 돌려받았다고 생각해요.
이런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 가족 여행을 좋아하고 겨울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를 찾는 분
- 매번 숙소와 액티비티를 예약하는 것이 번거롭게 느껴지는 분
- 1년에 최소 4~5회 이상은 강원도 평창으로 여행 갈 계획이 있는 분
구매 전 고려해야 할 점
다만, 무작정 구매하시기보다는 몇 가지 고려할 점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거리'입니다. 수도권 기준으로 2시간~2시간 30분 정도 걸리는데, 이 거리가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활용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어요. 또한, 1년에 1~2번 방문할 계획이라면 연간이용권보다는 방문할 때마다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더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여행 패턴을 잘 고려해서 신중하게 결정해야 후회가 없겠죠?
2025년, 저의 최종 결론
저에게 2025년 휘닉스평창 연간이용권은 단순한 '소비'가 아니라 '가족의 행복을 위한 투자' 였습니다. 주말마다 스마트폰만 들여다보던 아이들이 아빠와 함께 스키를 타고, 엄마와 물놀이를 하며 웃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이미 본전은 뽑고도 남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만약 여러분도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휘닉스평창 연간이용권을 선택지에 올려놓고 진지하게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https://link.coupang.com/a/cDyAMB
쿠팡이 추천하는 쿠팡트래블 2025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관련 혜택과 특가
쿠팡이 추천하는 쿠팡트래블 2025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관련 특가를 만나보세요. 로켓와우 회원은 다양한 할인과 무료 배송 및 반품 혜택도 누릴 수 있어요.
pages.coupang.com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방에 맞게 세팅 가능한 투에스리빙 철제 프리미엄 드레스룸 시스템 행거 구입 및 설치 (0) | 2025.02.15 |
---|---|
삼성 Z플립5 알뜰폰으로 이용해야 하는 이유 (1) | 2023.08.01 |
모기 퇴치 여름나기 홈매트 훈증형 (0) | 2023.07.08 |
뉴모닝 (08~11년) 기아 폴딩키 수리 (0) | 2023.07.03 |
자동걷기 기계 리뷰 (0) | 2023.07.02 |